기타

[2동탄] 분식배달 최배달 떡순튀

쭌어멍 2021. 1. 8. 12:11
반응형

최배달 떡순튀

2동탄 분식배달 맛집 

 

달콤한 인생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중에 하나가 떡볶이입니다. 주식으로 떡볶이를 먹으라고 해도 먹을 수 있는 사람이예요.

떡볶이는 사랑입니다.♡

 

동탄 배달어플로 유명한 떡볶이 집이예요. "최배달 떡순튀"

 

네이버 지도에는 아직 등록이 되어있지 않아요. 저는 떡볶이 맛집이라면 다 찾아갑니다~~ 그리하여 이번에도 테이크아웃을 위해 직접 방문했어요. 

 

■ 상호명 : 최배달 떡순튀

■ 주소 : 경기도 화성시 영천동 658-1 1층 101호(영천동, 지엘프라자)

■ 연락처 : 031-376-2270

■ 영업시간 : 11:00 ~ 01:00 (매주 화요일 휴무) 

 

보통 분식집들은 저녁시간 이후 영업을 종료하는데, 여기는 배달 맛집답게 영업시간이 새벽 1시까지예요. 식사로는 물론, 야식으로 제격인 떡볶이를 늦은 밤시간에도 시켜먹을 수 있다니 영광이예요. ※ 배달의 민족에서는 23:50 까지라고 영업시간이 명시되어 있네요! 

 

저는 왠만한 가까운 거리는 직접 찾아가서 가져오자는 주의라, 차로 10분이면 오니 자주 포장하러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건물 입구예요. 위치는 동탄역 가기전 동탄대로에 위치하고 있고, 동탄센트럴자이 아파트 맞은편 건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내부에는 손님이 계셔서 자리를 찍지 못했지만, 먹고 갈 수 있도록 작은 4개의 테이블이 셋팅 되어있어요 :) 참고해주세요.

 

 내부 및 배달용 메뉴판입니다! 메인메뉴인 떡볶이, 순대, 튀김을 제외하고도 여러 종류의 김밥, 주먹밥, 만두, 오뎅등이 있어요. 세트메뉴도 있어서 배달을 시킬 땐 12,000원 이상 주문해야하므로 세트메뉴로 주문해도 좋을 것 같아요 :) 

 

저희는 떡볶이와 순대 1인분씩을 주문했어요. 순대는 순대보다는 내장을 좋아하는터라, 내장 많이 달라고 요청했어요 :) 

 

배달맛집 답게, 끊임없이 배달주문이 들어오고, 배달기사님들도 대기하고 계시더라구요. 역시 맛집이 맞는 것 같아요. 

 

포장은 비닐봉지로 해주시고, 플라스틱 용기를 접시삼아 올려주세요. 처음 받자마자 양이 좀 적은 것 같았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답니다. 양이 많아요!! 

 

 

짠. 집에와서 그릇에 옮겼습니다. 떡볶이와 순대. 순대 양보세요. 내장 많이 달라고 말씀드렸더니 진짜 많이 주셨어요. 보통 내장 많이달라고 말해도 이렇게까지 많이 주는 분식집은 못봤는데 여기는 진짜 많이 주셨어요 !! 

 

떡볶이는 매워요! 카레향도 나는 것 같으면서, 신전떡볶이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 꽤 매워서 자꾸 음료수를 먹게 되었다는. 중독성이 엄청 강해요 ㅎㅎㅎ 떡 식감도 밀떡이라 쫄깃쫄깃!

 

순대도 냄새도 나지 않고, 쫄깃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이 글을 보니 또 먹고 싶네요ㅠㅠ 주말에 포장하러 다녀와야 겠어요 :) 

 

이상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힘들었던 한 주가 끝나가네요. 좋은 주말 되시길 바랄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