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2동탄] 안성깍두기 쭈꾸미 최고 맛집!(Feat.국밥집X)

쭌어멍 2021. 3. 26. 15:47
반응형

안성깍두기 동탄점

 

안녕하세요. 달콤한 인생입니다. 오늘은 남편과 집 앞 이주자택지에 점심을 먹으러 다녀왔어요. 집 근처 택지단지라 자주 산책하고 먹으러 많이 다녔는데요. 안성깍두기는 예전부터 눈여겨봤던 곳인데 이제야 방문하게 되었어요. 왜 이제야 방문했는지 안타까울 정도로 정말 맛있었어요. 

처음에 안성깍두기라는 상호만 보고 국밥집인가? 생각했는데 국밥과는 다르게 쭈꾸미를 판매하더라고요. 항상 지나갈 때마다 사람이 많았는데 드디어 방문했습니다.

상가 앞 뒤로 주차공간이 있고, 주변에 주차장이 있어 주차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상호명 : 안성깍두기 동탄점

■ 전화번호 : 0507-1494-2233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동탄기흥로 520번가길 24 1층

 

#안성깍두기는 쭈꾸미 전문점(국밥집 아님)

평일 점심 방문했습니다. 운이 좋게도 1테이블이 남아서 그 자리로 안내받아 자리에 착석했어요. 외관은 이렇게 생겼고요. 자세히 보지 않으면 국밥집 같아 보이니 오해하지 마세요~~

쭈꾸미 집인데 왜 안성깍두기라는 이름일까 궁금했더니, 기억하기 쉽고 친근하고 편안한 브랜드 네이밍을 했다고 하네요 :)

 

QR체크인, 열체크 후 입장하였고, 점심특선으로 쭈꾸미 삽겹 2개를 시켰습니다. 

동탄 테크노밸리 근처 식당이라 그런지 점심식사를 하러 온 직장인들이 많았습니다. 얼마나 맛있으면 사람이 이렇게 많을까? 생각을 했습니다. 

주문을 하고 얼마 되지 않아 반찬 세팅을 해주십니다. 반찬은 무쌈, 깻잎, 김, 샐러드, 콩나물, 김치전, 그리고 매운맛을 중화시킬 수 있도록 콩나물 국과 날치알+마요네즈 소스가 세팅되어요. 여기 이 날치알과 마요네즈 소스는 필수입니다!! 쭈꾸미가 많이 맛있게 매운데 소스가 부드럽게 매운맛을 중화시켜 줍니다!! 

 

쭈꾸미를 쌈에 싸 먹을 수 있도록 반찬이 깔끔하고, 마음껏 이용할 수 있도록 셀프바도 마련되어 있어요. 손님을 배려하는 것이 돋보였어요!

주문한 음식이 나오고, 직원분께서 어느 정도 조리를 해주십니다. 거의 다 익어갈 때쯤 불을 끄고 이제 맛있게 쌈을 싸 먹으면 됩니다.

처음 봤을땐 양이 좀 적은가? 생각했는데 먹고 나니 남자1 여자1 둘 다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쭈꾸미도 튼실하고, 양념도 기분 좋게 매운맛이었어요. 나무랄 곳 없습니다. 

 

밥1공기는 볶음밥으로 부탁드렸고, 볶음밥 재료에는 깍두기가 들어있습니다. 마지막에 날치알도 뿌려주셔서 깍두기, 날치알 톡톡 씹히는 식감이 너무 맛있었어요.

 

그리고 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 중 하나는

요즘 어려운 시국인데, 이만큼 장사가 잘 되는 이유가 맛도 좋지만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세요! 

바쁘셨을 텐데 직원분들께서 웃으면서 준비해주시고, 남자분으로 보이는 사장님께서도 제일 좋지 않은 자리에 앉았다며 마음 써주시고, 볶음밥 볶아주시면서 여러 차례 말도 건네주셔서 손님 한 분 한 분을 신경 쓰는 게 눈에 보였습니다.

 

집 근처에 쭈꾸미도 좋아하는 편이라 남편과 너무 만족해서 자주 방문하려고요! 

이상 내돈내산 후기 안성깍두기 동탄점이였습니다.

 

불금! 잘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