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동탄2] 카림2차 반도678차 지코바 치킨~ 치밥은 사랑

쭌어멍 2021. 1. 25. 16:53
반응형

달콤인생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치킨 브랜드중 지코바가 있는데요. 며칠 전 집 앞에 지코바가 생겼답니다!(짝짝짝짝!)

빈 상가가 하나 둘씩 채워지는 모습을 보니 얼른 더 맛있는 상가들로 가득 찼으면 좋겠어요 !!

지코바 순살 치킨+양념+흰쌀밥 = 정말 사랑이죠. 

집앞에 오픈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전화예약 후 포장해왔어요 :) 

 

 

■ 상호명 : 지코바치킨 동탄역점

■ 연락처 : 031-377-5892

■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동탄광역환승로 63, 반도7차 106동 135호 

■ 영업시간 : 안나와 있네요!

 

반찬4you 옆에 자리하고 있구요. 반도7차 정문에서 여울공원 가는 방향으로 가다보면 바로 위치하고 있어요. 외관은 새거라 그런지 깔끔해요 

 

 오픈하자마자 소문이 나서 엄청 바빠보였어요. 저도 전화주문하고 30-40분뒤에 오라고 해서 갔더니 아직 조리시작 못했다고 다시 30분뒤에 오라고.. 그래서 다시 집으로 들어갔다가 나왔어요. 아무래도 영업한지 얼마 되지 않아 정신없는 것 같아 보였습니다 :) 

포장도 원래 할인이 되더라구요. 앞에 만들어진 치킨 영수증을 보니 포장할인 1000원 되어있었는데, 저희꺼는 할인이 안되어있더라구요? 그래서 말씀드렸더니, 1000원 할인 해주셨어요! 정말 많이 바쁘신 듯 했어요.

 

저희는 항상 먹는 지코바 순살양념 보통맛으로 주문했어요  

오픈기념이라고, 수건을 주셨어요 !! 진짜 많은 기념품을 받아봤지만, 수건 기념품이 최고 인 것 같아요. 물론 지코바라고 딱! 광고가 되어있는 수건이지만, 실용성이 좋은 물건이라 기분이 좋았어요.

 

다른 지점에 비해 떡이 많이 들어있는 것 같아서 좋았고, 아쉬운 점은 타 지점에 비해 양념 맛이 약했습니다.

타지점과의 중간맛 차이가 좀 나더라구요. 동탄역 지점의 중간맛은 정말 매운맛이 전혀 없었어요. 

그래서 아쉬웠지만, 남편이랑 밥 2공기 뚝딱 해결했습니다 :) 

 

다음에는 오픈빨이 좀 떨어지면 그때 다시 먹어보겠습니다. +매운맛을 먹어보려구요! 

 

이상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