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동탄1] 쌀국수 맛집 포박 : 맛도 좋고 베트남 현지느낌 물씬~

쭌어멍 2021. 1. 26. 16:44
반응형

달콤인생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음식중 쌀국수가 자리를 하고 있는데요. 동탄에는 쌀국수로 유명한 포레스트 집이 있죠. 여기는 웨이팅이 기본이고, 그만큼 양도, 맛도 좋은 곳이라 사람들의 사랑을 많이 받는 것 같은데요.

어느 순간부터 웨이팅이 너무 길어 못가고 있는 곳입니다.

그러다가 포레스트 만큼이나 맛있는 쌀국수 집을 발견했어요! 바로바로 "포박" 쌀국수에요. 

 

■ 상호명 : 포박

■ 주소 : 경기도 화성시 반송동 93-11 동탄파라곤 102A동 111호 

■ 영업시간 : 매일 11:30~20:00, 라스트오더 점심 14:30, 저녁 20:00, 브레이크 타임 14:30~17:00 / 월요일 휴무 

■ 전화번호 : 0507-1323-7759

 

동탄 파라곤 건물에 위치하고 있어요. 지하주차장에 주차하시고, 1층 좌측으로 나가면 있답니다! :) 

 

저희는 평일 점심시간을 맞춰 갔더니, 아쉽게도 웨이팅이 있었어요. 가게 내부가 그리 큰 편이 아니라, 순환이 조금 느렸어요. 이날은 또 엄청 추웠어서 밖에서 웨이팅을 할 수 밖에 없어서 버티기가 힘들었어요. 위에 보시면 보드판이 있죠! 여기에 대기명단을 작성해주시면 식당이 정리되는대로 불러주신답니다! 

 

포박이 인기가 많아져서 그런지, 2동탄에도 오픈을 했다고 해요! 다음번엔 2동탄으로 방문해볼 예정입니다.

약 30분정도 웨이팅했을까요? 하나둘씩 손님이 나오시고 드디어 입장했습니다!

 

자세한 메뉴판 사진이에요. 참고해주시면 되겠어요. 포박은 양지업진살힘줄 쌀국수가 꽤 유명하대요! 그래서 저희는 양지업진살힘줄 쌀국수1, 양지 쌀국수1 시켰습니다. 남편도 쌀국수를 좋아해서 보통 면추가를 하는데요. 여기도 어김없이 면추가를 했으나,, 먹어보고 시킬껄 후회했습니다. 정말 양이 다른 쌀국수집보다 많았어요!!

 

가게 내부입니다. 베트남 느낌 나게 저기 볏짚 보이시나요! 되게 예뻤어요 :) 베트남 화폐로 보이는 지폐도 벽에 붙어있구요, 베트남 스러운 컵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베트남 온 것 같은 느낌이 물씬 났어요~~! 

 

주문한지 얼마 지나지 않아, 음식이 나왔어요! 왼쪽이 양지업진살힘줄 쌀국수, 오른쪽이 양지쌀국수입니다. 양지업진살힘줄 쌀국수는 고기가 진짜 많았어요ㅎㅎ 골라먹는 힘줄도 맛있었구요. 

 

포박은 육수에 절대 가루 등을 넣지 않는 순수한 육수라고 해요 !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인 것 같았어요. 양도, 맛도 정말 좋은 포박이였어요.

 

배가고팠는데도 불구하고, 면추가는 정말 과했습니다. 그정도로 양이 엄청 많았어요 :) 

사장님 이렇게 판매하시고 남는게 있을지 모르겠어요 ㅠㅠ 

 

자주 먹으러 갈 것 같아요 :) 최애 쌀국수집으로 명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