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동탄2] 쌀국수 맛집 포박! 1동탄에 이어 2동탄에 오픈

쭌어멍 2021. 2. 1. 19:12
반응형

달콤인생입니다. 쌀국수 맛집으로 소개드렸던 동탄1신도시의 포박에 대해 포스팅을 한 적 있습니다.

동탄2신도시에도 2호점을 냈다고 포스팅때 말씀드린적이 있는데, 2신도시로 남편과 다녀왔습니다.

 

■ 상호명 : 포박

■ 영업시간 : 매일 11:30~20:00, 라스트 점심 14:30, 저녁 20:00 브레이크 타임 14:30~17:00, 매주 월요일 휴무!

■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대로 14길 5-69 1층 101호 

■ 연락처 : 0507-1399-7753

 

위치는 반도3차 아파트 근처인 신리천 먹거리 쪽에 있어요. 신리천 카페거리에는 여러 카페와, 맛집들이 즐비되어 있는데요. 신리천 투썸플레이스 옆에 위치하고 있으니 주소가 나오지 않으시면 투썸플레이스 신리천점을 검색해서 가면 되겠습니다.

 

주차공간은 포박 매장에 2자리 가능하고, 신리천 카페거리가 좋은 것이 모든 곳이 다 주차장이예요. 주차선에 맞춰 주차를 해주시고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외관 사진을 못찍었네요. 1신도시 포박과는 약간 다른 느낌의 베트남 느낌이예요. 컵과 식기류는 똑같지만, 2신도시가 훨씬 넓고 쾌적하네요! 무엇보다도 2신도시 포박은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것 같아 대기가 거의 없어요!

포박을 대기없이 먹을 수 있다는 것! 정말 큰 장점이겠죠? 

사람들 많이 없을때 많이 먹으러 와야겠어요. 언제 사람이 많아질지 모르는 맛집이거든요!

 

 

포박 메뉴판이예요. 1신도시와 똑같은 메뉴입니다. 이날은 쌀국수만 2개먹기에는 아쉬워서 양지업진살 쌀국수1, 매운해산물 볶음밥1 각각 시켰어요.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들어가고, 직원분께서는 숙주와 물을 갖다주셨어요 :) 

사람이 너무 없어서 정말 좋았어요 

 

 

얼마 지나지 않아 음식이 나왔습니다. 그릇에 꽉찬 쌀국수 육수 보이시나요? 진짜 찐하고, 전혀 가루나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고기 본연의 맛으로 육수를 낸 정성스러운 쌀국수에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포박 쌀국수.

 

그리고, 매운해산물 볶음밥이예요. 진짜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밥과 함께 나오는 콩가루. 보이시나요? 콩가루가 특이했는데, 밥과 생각보다 잘 어울리더라구요.

양념은 조금 쎘지만, 정말 맛있었어요. 매운맛도 엄청 맵지도 않았고 해산물도 듬뿍 들어있어서 가성비 최고의 음식이었습니다.

 

 

남편과 흡입하고 나왔습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 

역시 믿고 먹는 포박, 1신도시와 약간 다를수도 있을 것 같아 걱정했는데, 전혀요. 1신도시와 맛이 똑같았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