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동탄2] 블랙앤레드(간짜장, 찹쌀탕수육)

쭌어멍 2021. 3. 2. 15: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콤한 인생입니다. 주말에 간짜장과 찹쌀 탕수육이 너무 먹고 싶더라고요. 최근에 입덧이 정말 많이 좋아져서 많이는 못 먹지만, 그래도 이제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것에 감격하여 간짜장과 찹쌀 탕수육 맛집을 찾아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중국집은 엄청 많은데, 간짜장과 찹쌀 탕수육이 모두 맛있는 곳은 거의 없더라고요ㅜㅜ

간짜장, 찹쌀 탕수육 둘 다 맛있는 중국집을 아시는 분 계시면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간짜장이 맛있으면 찹쌀탕수육이 없고, 찹쌀 탕수육이 맛있는 곳은 간짜장이 없고요. 아이러니했습니다.

거의 한 시간 동안 남편과 간짜장, 찹쌀 탕수육 맛집을 찾은 것 같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2동탄 목동에 위치한 블랙앤레드 중국집입니다.

 

□ 상호명 : 블랙앤레드

□ 영업시간 : 매일 10:30~21:00, 매주 월요일 휴무, 배달 X, 포장 가능

□ 주소 : 경기도 화성시 왕배산 1길 8-16

□ 전화번호 : 0507-1368-8787

□ 기타 : 경기지역화폐 사용 가능 

 

네이버 지도

화성시 목동

map.naver.com

블랙앤레드는 2동탄 목동 호반베르디움, 힐스테이트, 르파비스 아파트 근처 원룸단지 골목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는 원룸단지, 상가단지라서 상가 뒤쪽이나, 길가에 자유롭게 주차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경기지역화폐 가맹점이라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지역화폐를 활용하는 지역주민들에게는 좋은 소식입니다.

 

■ 간짜장과 찹쌀 탕수육이 맛있는 블랙앤레드

  • 짜장, 블랙 간짜장, 삼선 간짜장, 삼선 우동, 삼선 울면, 삼선 짬뽕, 레드 짬뽕, 백 짬뽕
  • 볶음밥, 해물 볶음밥, 마파두부덮밥, 블랙특밥, 제육덮밥, 고추잡채밥
  • 물냉면, 비빔냉면, 콩국수, 냉짬뽕
  • 탕수육, 크림탕수육, 매콤탕수육, 깐풍새우, 양장피 등

상가 및 메뉴판 사진은 하단에 모두 함께 첨부하겠습니다. 끝까지 쭉 봐주세요. 

어렵게 찾은 블랙앤레드 방문했습니다. 간짜장의 양파 듬뿍이 너무 좋고, 탕수육은 결혼하기 전 찹쌀 탕수육 맛집을 자주 다녀서 늘 좋아했던 음식입니다. 늘 방문했던 체인점은 '홍짜장'이라는 체인점인데, 아쉽게도 동탄에는 없더라고요.

블랙앤레드에 방문했던 시간은 거의 오후 2시가 다 된 시간이었습니다. 내부는 그렇게 크진 않지만 8개 정도의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서 충분히 수용 가능한 듯했습니다. 오후 2시가 된 시간이었어도 손님들이 꽤 있었습니다. 

 

자리에 앉으니 메뉴판과, 다이아몬드 생수, 종이컵을 준비해주세요. 요즘 시국에 일회용으로 준비해주시는 점이 좋았습니다. 물 역시 새로운 생수라 좋았어요. 

 

메뉴판은 종이로 되어 있는데, 메뉴가 진짜 많았어요. 상호 이름을 따서 블랙 간짜장, 레드 짬뽕, 블랙특밥 등 블랙, 레드라는 단어가 들어간 메뉴들이 강추 메뉴더라고요.

간짜장이 먹고 싶었던 저와 남편은 블랙 간짜장 2개와 탕수육 소짜리를 주문했습니다. 

블랙 간짜장과 삼선 간짜장의 차이를 여쭤보니, 블랙은 일반, 삼선은 해물이라고 하셨습니다. 간짜장은 별 차이가 없는 명칭이었지만 레드 짬뽕, 블랙 특밥은 주문하기 전 문의하시는 것이 정확할 것 같습니다 :)

 

몇 분 지나고 면과, 간짜장, 단무지와 탕수육이 한꺼번에 나왔습니다. 

면은 사실 약간 많이 삶은 듯한 비주얼이었으나 배가 고파 얼른 간짜장을 부었습니다. 탕수육 또한 먹음직스러웠습니다. 

면을 보자마자 생각보다 양이 작다고 남편과 생각했는데, 먹다 보니 배가 많이 불렀어요. (욕심쟁이입니다.)

 

간짜장은 양파가 조금 많이 익은 것 같아 아쉬웠지만, 그래도 아삭한 식감과, 돼지고기가 풍부해서 좋았어요. 다만 먹을수록 좀 많이 짰지만 그래도 최근 먹은 간짜장 중에서는 최고였습니다.

탕수육 역시 메뉴판에는 일반 탕수육이라고 되어 있으나, 블랙앤레드는 찹쌀을 많이 사용하여 다른 가게의 바삭한 탕수육이 아니라고 설명이 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먹어보니 진짜 찹쌀 탕수육이라고 명칭을 변경해도 될 만큼 찹쌀탕수육 다웠습니다. 돼지고기 냄새는 조금 났지만, 엄청 신경 쓰일 정도의 냄새는 아니었어요. 쫄깃하고 소스도 맛있고요.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단무지입니다. 저는 노란 단무지 보다 하얀 단무지가 좋고, 두꺼운 것보다 얇은 것을 좋아하는데요. 여기가 딱 그런 단무지였습니다. 

 

정말 맛있게 먹은 간짜장과 찹쌀 탕수육이었습니다. 

다음에도 중국음식이 땡긴다면 무조건 블랙앤레드로 방문할 예정!입니다. 

 

이상 내돈내산 블랙앤레드 후기였습니다. 

식당 내부 및 음식, 메뉴판 사진을 올려드리고 마치겠습니다. 

반응형